Untitled Document
                       
   

  글과 그림에 조예가 깊고 여러 가지 취미생활을 즐기게 되니 생활의 여유가 중요하겠다 또한 여러 가지 취미생활에 능하니 재주도 많다   자신이 직접 관여하지 않은 일에도 관심을 보일 필요가 있다.
그러나 한번 시작한 일은 누구보다 열심이지만 시작하지 않은 일에 대해서는 방관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유의할 점이라 하겠다.

  도한 집념이 강해 한번 시작을 하게 되면 누구보다도 열심히 하게되며 자신의 안위 따위는 그리 중요하게 생각지 않는다.

말띠는 일에 있어 추진력이 대단하다
.

 
 
혼인수가 중요한 말띠운세

말띠운세풀이를 위하여 아래의 사주정보를 입력하십시요.
생년월일 정보 (정확한 풀이를 위해서 바르게 기입해주세요)
생년월일
남자 여자


이용요금
본 서비스는 2,900 원이 결제되는 유료서비스입니다.
* 아래의 결제방법을 선택해주세요 *


말띠여자 팔자가 세다?
말띠 여자는 팔자가 세다? 좋은운세 나쁜운세 그리고 센팔자

흔히들 팔자가 세서 이모양이다. 또는 팔자가 세면 이렇다, 너는 팔자가 좋으니,나쁘니 하는 말들을 많이 한다. 팔자가 좋다 나쁘다 하는 문제에는 기와 관련이있다.
기가센 사람은 팔자가 세고, 팔자가 센사람은 우여곡절을 많이 겪게 되지만, 운세가 잘풀릴경우 사건이 많은만큼 재물이 모이게된다.

운세와 기의 흐름이 잘맞으면 타고난 복이 금새 흥하고 팔자가 틔인다. 따라서, 내가 타고난 기의 흐름을 원활히 해주는 운세를 풀어보는 것이 좋겠다.


말띠운세) 혼인수(결혼시기)의 중요성

말띠의 혼사주 中 결혼시기, 즉 결혼적령기가 되면 연애중인 남녀는 자연스럽게 궁합을 본다. 결혼적령기가 따로 정해져 있는것은 아니지만, 결혼나이가 되면 집안에서도 궁합을 중요시 한다. 남녀가 결혼을 하게되면 연애와 달리 서로에게 득이 되거나 오히려 해가 되는 경우가 있다.

궁합 혹은 사주풀이에서는 남녀 각자의 사주와 성격을 풀어 서로가 몰랐던 부분을 짚어 화합의 정도를 알아볼수 있다.

말띠운세) 말띠 띠별운세의 혼인수가 중요한 혼사주

말띠의 띠별운세는 혼인수에 따라 길흉을 갖는 혼사주는 주변에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듣거나 결혼 적령기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혼인이 늦어지는 상황이 된다.

말띠생은 말띠의 성격을 짚어 봄으로써 사주에서 짚어지는 나에게 맞는 결혼적령기를 살(煞)풀이를 통하여 운세의 흐름의 파악한뒤 혼인적령기와 본인의 애정및 데이트의 성향을 짚어봅니다.

 




사이트명 : 2015년 말띠운세 사이트관리자 : 신미숙 연락처 : 042-637-2108 (광고전화사절)
사업자등록번호:305-81-37231 /통신판매: 2003-64호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요암동 100번지


Copyright 2015년 말띠운세. All Rights Reserved.

(본 2015년 말띠운세사이트는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시는 분만 연락주세요)